윈도우 10에서 카발 온라인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경우
Window Defender가 실행되어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으며
아래 방법으로 조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Windows Defender
※ 화면 왼쪽 하단의 Windows 버튼 클릭 -> 설정 -> 업데이트 및 보안
-> Windows 보안 ->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
->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의 [설정 관리] 클릭 -> 제외 추가 또는 제거 클릭
-> 제외 사항 추가 클릭 후 폴더 선택(기본경로: C:\CABAL Transcendence) -> CABAL Transcendence폴더 제외 처리
-> 제외 사항 추가 클릭 후 파일 선택(기본경로: C:\CABAL Transcendence) -> CabalMain.exe 제외 처리
또는 화면 왼쪽 하단의 Windows 버튼 우측 돋보기 버튼 클릭
-> Windows 보안 설정 입력 후 엔터 ->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
->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의 [설정 관리] 클릭 -> 제외 추가 또는 제거 클릭
-> 제외 사항 추가 클릭 후 폴더 선택(기본경로: C:\CABAL Transcendence) -> CABAL Transcendence 폴더 제외 처리
-> 제외 사항 추가 클릭 후 파일 선택(기본경로: C:\CABAL Transcendence) -> CabalMain.exe 제외 처리
해당 조치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
▶ 문의상담: 고객센터 -> 문의상담 -> 1:1문의
▶ 전 화 : 02-586-5522
▶ 이메일 : cabal@cabal.co.kr
|